LIME MUSIT

[히든 싱어송/발라드] 반하나 - 그대가 나를 본다면 [듣기/가사] 본문

히든 싱어송

[히든 싱어송/발라드] 반하나 - 그대가 나를 본다면 [듣기/가사]

라임님 2018. 1. 18. 00:00

반하나 - 그대가 나를 본다면 듣기/가사



오늘 포스팅할 곡은 반하나의 '그대가 나를 본다면'입니다.

반하나는 1995년 생이며 최근 '그날처럼'으로 차트 역주행을 하고 있는 '장덕철'과 같은 소속사인 리메즈 엔터테인먼트의 가수입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는 가수죠.



'그대가 나를 본다면'은 반하나가 2014년에 처음 데뷔를 하며 발표한 곡입니다.

작년 5월 경 SNS를 통해 반하나의 실력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게 되었던 노래이기도 하죠.

반하나라는 가수를 세상에 알리는 데 혁혁한 공을 세운 노래입니다.



여자 가수들 중에서도 고음을 시원시원하게 내는 가수 반하나. 나얼의 '바람기억'을 여자키로 부르고

이영현 버전의 '천년의 사랑'을 부르는 등 노래 실력 하나는 어느 부분에서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좋은 실력에 비해 인지도가 높지 않아 아쉬운 가수 중 한 명입니다.



반하나는 중음과 저음에서의 발성도 좋지만 고음에서 자신의 진가를 드러냅니다.

단순히 고음만 내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감정이 가득 실려있는 목소리이죠.

또 고음이 어느 한 부분 부족하지 않고 아주 꽉 찼으며 호흡 또한 수준급이기 때문에 발라드 장르에 잘 맞는 가수입니다.



반하나는 동년배의 가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가진 가수입니다.

하지만 아직 보여주지 못 한 것들도 많고 잠재력 또한 충분하기에 좋은 노래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길 응원합니다.


반하나 - 그대가 나를 본다면 듣기



반하나 - 그대가 나를 본다면 가사


그대가 나를 본다면
그대가 나를 알아본다면
아무 말 없이 허락 없이 꼭 안아줄래요
그 발로 어딜 못 가게 한걸음도 떼지 못하게
그 곳에 서서 아무것도 못하게


내 사랑 그대여 그대 나를 본다면
나만 알던 웃음 지으며 날 꼭 반겨줄래요
그댄 내 사람이니까 그댈 사랑하니까
제발 가지 말아요


그대를 볼 수 있다면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두번 다시 그대 손을 놓지 않을래요
철 없던 그때 실수가 돌이키지 못할 작은 상처가
이렇게 우릴 멀어지게 했네요


내 사랑 그대여 그대 나를 본다면
나만 알던 웃음 지으며 날 꼭 반겨줄래요
그댄 내 사람이니까 그댈 사랑하니까
그댈 돌릴 수 있게


돌아올 수 없단 걸 알아 알고 있지만 그래
사랑인 걸 어떡해 내게 올 수 있게


내 사랑 그대여 그대 나를 본다면
나만 알던 웃음 지으며 날 꼭 반겨줄래요
그대도 날 받아준다면 안아주며 이제야 왔다며
날 사랑한다 말해줬으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