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 MUSIT

[발라드] 벗님들 (곽진언 & 김필 & 임도혁) - 당신만이 [듣기/뮤비/가사] 본문

국내 음악/락 · 발라드

[발라드] 벗님들 (곽진언 & 김필 & 임도혁) - 당신만이 [듣기/뮤비/가사]

라임님 2018. 2. 18. 19:32

벗님들 (곽진언 & 김필 & 임도혁) - 당신만이 듣기/뮤비/가사



오늘 포스팅할 곡은 벗님들(곽진언 & 김필 & 임도혁)의 '당신만이'입니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은 모두 Mnet '슈퍼스타K6'에 참가자 신분으로 출연하였으며 3명 모두 TOP3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곽진언, 김필, 임도혁 세 참가자는 원곡자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슈퍼위크에서 콜라보레이션 미션으로 불렀는데요.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최고의 하모니를 보여줬습니다.

 


곽진언은 자신의 매력적인 저음을 선보이며 슈퍼스타K6에서 우승을 차지한 참가자입니다.

'당신만이' 무대 당시에도 매력적인 저음을 깔아주며 듣기 좋은 화음을 연출하는 데 기여를 했죠.

본선 무대에서는 자작곡을 통해 좋은 평가와 점수를 받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 또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김필은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매력적인 보이스와 노래 실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참가자입니다.

그러나 결승전에서 곽진언에게 우승을 내주며 준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슈퍼스타K6 출연 후 심사위원이었던 윤종신, 우승자 곽진언과 함께 '지친 하루'라는 곡을 발표하며 또 한 번 음색 깡패라는 것을 확인시켜줬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등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죠.



임도혁은 아쉽게 3위라는 성적을 거둔 참가자로, 슈퍼스타K6 출연 당시 시원한 고음을 선보였습니다.

심사위원이었던 백지영은 임도혁을 보고 '곰돌이 푸'같은 느낌을 준다며 귀여운 외모를 가졌다고 하기도 했죠.

하지만 귀여운 외모와 달리 '당신만이' 무대 당시에는 진지하게 무대를 진행하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고, 많은 사람들이 그의 모습을 보고 같이 즐거워하기도 했습니다.



'당신만이'는 듣는 사람들도, 부른 사람들도 모두 즐거움과 편안함을 느꼈던 엄청난 무대였습니다.

시청자의 극찬은 물론이고 심사위원들의 반응도 정말 뜨거웠습니다. 특히 백지영은 무대 중간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을 정도로 세 사람의 무대는 슈퍼스타K 시리즈의 무대 중 손에 꼽을만 한 역대급 무대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진정한 하모니가 무엇인지를 확실히 보여준 무대이죠.

벗님들 (곽진언 & 김필 & 임도혁) - 당신만이 듣기/뮤비



벗님들 (곽진언 & 김필 & 임도혁) - 당신만이 가사

눈부신 햇살이 비춰도
제게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내게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 사랑 간직하고파

눈부신 햇살이 비춰도
이젠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사랑 간직하고파

영원히 그대와
당신만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