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 MUSIT

삼성 갤럭시노트7 보상프로그램을 가입해야만 할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본문

IT·컴퓨터/IT 정보소식통

삼성 갤럭시노트7 보상프로그램을 가입해야만 할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라임님 2017. 9. 16. 23:41


삼성 갤럭시노트7 보상프로그램을 가입해야만 할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삼성 갤럭시노트7이 출시된 지 얼마 안되 배터리 결함으로 인한 폭발사고가 잇달아 발생했습니다.

삼성 측에서는 결함을 인정하고 새 제품으로 교체를 했으나 동일한 사고가 발생하였고 결국은 단종에 이르는 일까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재고들을 어떻게 처리할 것이냐'라는 문제에 휩싸이게 되고 이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에 고민을 하던 삼성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하여 갤럭시노트7 FE버전을 판매하자. 단, 물량을 정해서.'라고 말이죠.

그리고 노트7 소비자에게 보상을 하기위해 다음에 휴대폰을 바꿀 때 할부지원금을 지원해주기로 약속을 합니다.



하지만, 갤럭시노트8이 출시되고 나서 할부지원금에 관해서 논쟁이 일어나게 됩니다.

갤럭시노트7 보상프로그램을 가입한 사람만 지원을 해주겠다고 한 것입니다. 이에 소비자들은 반발을 합니다.

'나는 그러한 소식을 접해본 적이 없다. 그리고 통신사에서도 이러한 사실을 얘기해준 적이 없다'고 말이죠.

하지만, 삼성의 의견은 이와 다릅니다. 보상프로그램에 관하여 수차례 언급한데다가 심지어 문자로 직접 알려주기까지 했다고 말이죠.



삼성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현재 보상프로그램을 가입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국가는 대한민국, 우리나라밖에 없습니다.

소비자가 국내 대기업에게 차별을 당하고 보상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인 고동진이 상세하게 의견을 전달해주었으면 하는 바입니다.



애플의 마지막 터치 ID LCD 스마트폰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공개 / 달라진 점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