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 MUSIT

세이코, 시티즌같은 유명 브랜드의 시계를 싼값에 살 수 있다? "DutyFreeIsland" / 듀티프리아일랜드 본문

IT·컴퓨터/유용한 웹사이트

세이코, 시티즌같은 유명 브랜드의 시계를 싼값에 살 수 있다? "DutyFreeIsland" / 듀티프리아일랜드

라임님 2017. 10. 15. 23:56


세이코, 시티즌같은 유명 브랜드의 시계를 싼값에 살 수 있다? "DutyFreeIsland" / 듀티프리아일랜드



많은 남자들의 관심사, 그리고 빠져서는 안될 남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 바로 "시계"인데요,

필자와 같이 돈이 넉넉치 않은 사람들은 보통 세이코, 시티즌, 지샥, 티쏘 등과 같은 브랜드를 애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자또한 현재 세이코의 "SNAF29"시계를 사용 중인데요, 요즘은 굳이 값비싼 시계를 사지않아도 충분히 이쁘고 좋은 시계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그나마 싼 가격이어서 부담이 적다는 시계브랜드들의 시계를 더 싸게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위 사진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DutyFreeIsland(듀티프리아일랜드)"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되는데요,

순토의 스마트워치, 루미녹스의 군용시계 등도 많게는 60%정도까지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면세점 가격이라고 보면 더 편할 것 같네요.

위 사이트는 홍콩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명품도 많고 짝퉁도 많기로 소문이 자자한 국가이죠.

놀랍게도 DutyFreeIsland(듀티프리아일랜드)에서는 정품만을 고집해서 판매 중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싼 대신에 시계 박스 값은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선택 옵션에 따라 배송비를 조금 부담해야 할 수도 있지요.


제 주변 지인들도 위 사이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시티즌, 세이코 시계를 사서 사용 중입니다.

안심하게 구매하셔도 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