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 MUSIT

[K-POP] 여자친구 - 여름비 (SUMMER RAIN) [듣기/뮤비/가사] 본문

국내 음악/K-POP

[K-POP] 여자친구 - 여름비 (SUMMER RAIN) [듣기/뮤비/가사]

라임님 2017. 9. 13. 23:58

 

 

여자친구 - 여름비 (SUMMER RAIN) 듣기/뮤비/가사

 

 

오늘 포스팅할 곡은 여자친구의 '여름비 (SUMMER RAIN)'입니다.

지난 달 1일,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을 발표하며 청순한 모습으로 컴백했던 여자친구가

오늘, '여름비'라는 노래를 들고 컴백을 했습니다.

곡 설명을 보면 "때론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하였다." 라고 했는데요.

노래 가사를 보면 확실히 저 말이 이해가 갑니다. 여름을 떠나보내는 감정과 같이 사랑을 표현한 노래죠.

 

 

여자친구는 시간이 지날수록 여름을 대표하는 차세대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는 것 같습니다.

기존의 여름 강자 씨스타같은 경우에는 'SHAKE IT', 'Touch my body' 등 여름과 잘 맞는 시원시원한 노래를 주로 발표했다면,

여자친구같은 경우는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 '귀를 기울이면' 등과 같이 상큼한 노래를 주로 발표했는데요.

청순하면서 상큼하고, 그러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주는 이런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죠.

 

 

여자친구는 며칠 전 9월 9일, INK 콘서트를 위해 차량으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는데요.

예린은 오른손 새끼손가락에 염좌 진단을 받았고, 나머지 멤버들은 경미한 타박상만 입었을 뿐 큰 부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더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정말 다행입니다.

갑작스런 사고에 놀랐을텐데 팬들을 위해 이렇게 컴백해주니 정말 멋지네요. 여자친구의 성공적인 활동을 응원합니다.

 

여자친구 - 여름비 (SUMMER RAIN) 듣기/뮤비

 

 

여자친구 - 여름비 (SUMMER RAIN) 가사

 

누구에게나 한번쯤
쏟아지던 여름비처럼
갑작스레 다가왔었던
사랑이 있겠죠
빗소리에 잠도 못 잘 만큼
그땐 니가 내겐 그랬죠

흙내음을 머금은
나의 감정이
쏟아내듯이 떨려오네요
자그마한 우산을 나누려고
다가오는가 봐 두근대요
여름날의 기적일까요?

찬란하게 빛나던 시간이었다고
맑은 여름비처럼 고마웠었다고
한줄기 빗물처럼
너무 아름다웠던
투명한 우리들의 이야기

미래는 알 수 없었죠
스쳐가는 여우비처럼
바람과는 다르게
자꾸만 엇갈렸었죠
비가 갠 뒤에 무지개처럼
잠시 머무르진 마요

풀내음을 머금은
나의 감정이
쏟아내듯이 젖어오네요
밤하늘의 달마저
가리워지는 교차점에서 기다려요
기적은 이루어질까요?

찬란하게 빛나던 시간이었다고
맑은 여름비처럼 고마웠었다고
한줄기 빗물처럼
너무 아름다웠던
투명한 우리들의 이야기

하늘에서 내린 눈물 같아 기억할게
아지랑이 피어나듯이 설레었다고
풀잎에 맺힌 이슬비처럼
기쁘고 때론 슬펐던
여름날의 추억

아름답게 빛나던 계절이 지나도
지금처럼 영원히 나를 적셔줄래
한줄기 빗물처럼 너무 아름다웠던
투명한 우리들의 이야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