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 MUSIT
[발라드] 허각 & 정은지 - 짧은머리 [듣기/뮤비/가사/라이브] 본문
허각 & 정은지 - 짧은머리 듣기/뮤비/가사
오늘 포스팅할 곡은 허각 & 정은지의 '짧은머리'입니다.
허각과 듀엣을 한 가수는 지금까지는 몇 안되는데 그 중에 허각과 여러 번 입을 맞춘 가수가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입니다.
정은지와 입을 맞출 때마다 환상적인 콜라보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연애를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또 연인과의 사랑을 키워주는 가사를 통해 많은 이들의 연애심리를 자극했습니다.
슈퍼스타K2 우승을 통해 데뷔한 허각과 실용음악학원 원장의 추천을 통해 데뷔한 실력파 가수 정은지의 만남은 가창력으로는 깔 수가 없을 뿐더러
둘 다 대중들이 원하는 매력적인 음색을 갖고있기에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외모+가창력+음색 3박자를 모두 갖춘 가수들이죠.
허각과 정은지의 '짧은머리'는 정은지의 '하늘바라기', 씨스타의 'SHAKE IT', 다비치의 '거북이' 등을 작사·작곡한 '이단옆차기'가
작사·작곡한 노래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따스한 조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로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귀엽고 장난스럽게 풀어낸 곡입니다.
노래 도입부부터 따스한 봄느낌과 함께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머릿 속에 그려집니다.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연애를 하는 듯한 환상에 빠져들게 되는 신기한 노래입니다.
제가 들어본 듀엣곡 중에 이렇게 달달한 노래는 처음인 듯 합니다.
정은지와의 듀엣곡이 또다시 나올 가능성은 거의 없어보이지만, 개인적으로 '짧은머리', '바다' 등을 이을 노래가 또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동안 'All For You'나 '잔소리'가 최고의 남녀 듀엣곡인줄 알았는데 '짧은머리'가 훨씬 더 달달하고 너무 달달한 나머지 꿀까지 떨어지네요.
허각 & 정은지 - 짧은머리 듣기/뮤비/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