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 MUSIT

[발라드] 허각 - Hello [듣기/뮤비/가사/옥타브/라이브] 본문

국내 음악/락 · 발라드

[발라드] 허각 - Hello [듣기/뮤비/가사/옥타브/라이브]

라임님 2017. 10. 4. 00:32


허각 - Hello 듣기/뮤비/가사/옥타브/라이브



오늘 포스팅할 곡은 허각의 'Hello'입니다.

허각은 '슈퍼스타K2'에서 약간은 통통하면서 귀여운 모습과 달리 압도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임에도 불구하고 역경을 이기고 끝내 우승을 차지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도 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허각은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가수입니다.

그와 동시에 훌륭한 감정 전달력과 감미로운 목소리를 갖고 있어 발라드에 최적화가 되어있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허각의 'Hello'를 들으면서 노래에 맞춰 가사를 천천히 읽다보면 울컥하는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Hello'의 옥타브는 '2옥타브 라#'입니다.

노래를 조금 하신다는 분이면 어렵지 않게 부를 수 있는 노래로 몇 번 부르면 금방 익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허각은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어려운 시절을 겪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슈퍼스타K2'에 출연하기 전에는 막노동에 가까운 일을 하며 돈을 벌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힘든 시절들을 견뎌내고 우승을 차지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와 감동을 심어주었습니다.



허각은 1월 미니앨범 '戀書 (연서)'를 발매했고 그 외에도 각종 예능과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앨범 활동은 딱히 없는 상태입니다. 이번 해가 지나가기 전에 허각만의 감미로운 음색과 함께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를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허각 - Hello 듣기/뮤비/라이브




허각 - Hello 가사

우리 헤어지면 안되잖아
우리 이별하긴 이르잖아
이렇게 날 떠나가면 안돼요
내가 하지 못한 말들이 아직 너무 많은데
이대로 날 떠나가지 마세요

그대이기 때문에 난
정말 그대였기 때문에 난
이대로는, 이대로는 난 안돼요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그대 뿐이죠
제발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hello 
사랑했기 때문에 난
정말 사랑했기 때문에 난
죽을 만큼, 죽을 만큼 힘드네요
죽지 못해 살아가고 있는 내가 보이나요
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요 

그대는 내사랑 그리운 내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정말 이대로 끝날 거라면 
이게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Comments